올 1월 초 해당 게시판에 상품 수선을 문의했었습니다.
'고리나 참편한 끝막힘 당구장갑' 의 글씨 부분이 사용한지 한달만에 떨어지고 있는데, 수선이 가능한지 문의를 했고,
제품과 주소, 연락처를 알려주면 다시 보냐주겠다는 관리자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여 주소와 연락처 모두 남겨 놓았으나,
수일이 지나도 제품이 도착하지않아 게시판에 계속 문의글을 올렸으나 40일이 지난 현재까지도 아무 대응이 없습니다.
최소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왜 지연되는지는 알려줘야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상식적인 대응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