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1-11-08
조회 9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상품 주문해서 카드결재 완료 했는데,
착오주문으러 인해 제품 취소를 할라고 합니다.
근데 마이페이지나 주문내역 조회 이런게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유선상으로 전화드려서 주문 취소해달라하고 이름까지 알려드렸는데 혹시 몰라 글도 올려 놓습니다.
주문 취소 부탁드리고,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